GNB 메뉴 퀵 메뉴

실용영어학과 언어능력, 의사소통능력, 국제감각을 갖춘 글로벌인재를 양성합니다.

  • 학과문의 02-2160-1166
  • 이메일 english@global.ac.kr
  • 입학지원 바로가기온라인 강의체험
  • 학과홈페이지학과페이스북학과인스타그램학과블로그유튜브네이버티비
  • 실용영어학과

    Dept. of Practical English

  • 실용영어학과
  • 실용영어학과 학위수여식 사진
21세기 글로벌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적 영어전문가 육성!

학과 소개

급변하는 세계화 시대에서 영어 전문지식과 실제 의사소통능력은 글로벌인재의 필수 조건입니다. 실용영어학과에서는 모든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와 실무 현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우수한 미래 전문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영어 교육 프로그램으로 교과과정을 구성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세부 전공 트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즉, GCU TESOL, 영어뮤지컬지도사, 영어독서지도사, 영어방과후지도사는 영어교육의 특수 유망분야이며 변화하고 있는 영어 교육현장에서 매우 유용한 자격과정입니다.

이 모든 세부 전공 트랙이 높은 수준의 콘텐츠와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교수진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실용영어학과소개 동영상

윤경주 교수

실용영어학과
주임교수

실용영어학과의 진실!
윤경주 교수 & 김상석 교수: 안녕하세요!
김상석 교수: 저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학과 김상석 입니다.
윤경주 교수: 안녕하세요. 저는 글로벌사이버 대학교 실용영어하과장 윤경주 교수 입니다. 반갑습니다.
김상석 교수: 네 반갑습니다. 오늘은 학과장님을 모시고 실용영어학과의 어떤 파격적인 다섯 가지 진실이 있다고 하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저희가 진실을 한번 파 헤쳐 보려고 하는데 교수님 준비 되셨나요?

윤경주 교수: 준비 됐습니다. 파 헤쳐 보시죠!
김상석 교수: 자, 그럼 첫 번째 가장 파격적인 질문일 수 있는데, 학생들이 입학을 할 때 등록금이 거의 무료로 지원이 가능하다는데 그것이 진실입니까?

윤경주 교수: 아! YES! 그렇지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우리 학교에는 총장님의 뜻에 따라 학과장 추천 장학, 교수 추천 장학이 있고 또 국가에서 국가 장학 혜택을 받을 경우에 한해서 입니다. 그런데 이 국가 장학이라는 게 소득에 따른 차등혜택이기 때문에 차등 혜택이 때문에 어떤 분들은 무료로 다닐 수가 있고요 또 어떤 분들은 본인 부담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의 상대적으로 경제적 부담이 없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김상석 교수: 네 그려면 학생들 입장에선 조금 더 학업에 집중할 수 있고 자기 부담이 적기 때문에 조금 더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겠네요

윤경주 교수: 맞습니다!

김상석 교수: 교수님! 두 번째 질문 입니다 실용영어학과 학생들이 2년의 과정 동안에 무료 4가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 그것이 진실입니까?

윤경주 교수: YES! 진실입니다 우리 과에는 한국 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이 되어 있는 민간자격증 이 있는데요, 예를 들면 GCU TESOL, 영어독서지도사 자격증, 영어방과후지도사, 영어 뮤지컬지도사 자격증입니다. 별도의 시험없이 교육 연계 전공자들은 다 취득할 수 있는 그런 자격증이고요 졸업후에 재학생들이 취, 창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학사학위와 더불어 같이 가지고 나갈 수 있는 좋은 자격증입니다.
김상석 교수: 아 그러면 학생들 입장에서 취업에 굉장히 큰 장점이 될 수 있겠네요.

윤경주 교수: 맞습니다!
김상석 교수: 교수님! 세 번째 질문은 저도 굉장히 개인적으로 놀랐던 부분인데 실용영어학과는 무려 소자본 창업에도 특화된 학과라고 하는데 그것이 과연 진실입니까?

윤경주 교수: 진실입니다! 우리 과의 커리큘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어교육기획과 경영’ 이라는 과목도 있고요 이외에도 창업에 관련된 지식, 그리고 그것을 무료로 컨설팅해주는 학생들을 위한 서포트를 하고 있습니다.

김상석 교수: 그럼 학업과 취업에 굉장히 강한 학과가 되겠네요.

윤경주 교수: 맞습니다!

김상석 교수: 교수님! 네 번째 질문은 실용영어학과는 국내 취업뿐만 해외 취업에도 적극적으로 교수님들이 학생들을 돕고 있다고 하는데 그것이 정말 진실입니까?

윤경주 교수: 네 진실입니다! 우리 과 교육과정 안에는 OPIC, TOEIC, 그리고 IELTS를 대비할 수 있는 과목들이 있고요, 교육과정안에서 영어의사소통능력 향상을 위해 학습을 할 수 있게 해 놨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원할 경우에는 호주나 뉴질랜드에 있는 우리 과와 MOU를 맺은 가족 기업들이 있어서 워킹 홀리데이, 아니면 취업, 인턴쉽, 그리고 진학까지 써포트 해드리고 있습니다.

김상석 교수: 네 실제로 저희가 운영하고 있는 유투브 채널(에 가시면 실제로 해외 취업에 성공한 학생들의 생생한 후기들이 있으니까 그 영상들을 보시면 더욱 더 좋은 정보들을 많이 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교수님! 마지막 질문인데 실용영어학과는 교수님들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학생들을 직접 지도하고 가르쳐주고 도와준다고 하는데 그것이 진실입니까?

윤경주 교수: 진실입니다! 저희 학과 교수님들이 매달 최소 한 두 번은 온, 오프라인으로 특강을 하시고요, 학생들이 원하는 토픽 있을 때는 그것도 반영해서 특강을 해 주십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지역에 스터디 모임도 운영을 하고 있고요, 학생들이 처음 학교에 들어와서 적응하는데 필요한 가이드도 주시고 취, 창업을 위한 진로 지도도 해 주고 계십니다. 그래서 우리 과 교수님들이 정말 학생들과의 이러한 밀착 서포트 프로그램은 재학생들 혹은 졸업생들 사이에서도 굉장히 유명합니다.

김상석 교수: 학생들을 한 명 한 명 아끼는 교수님들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윤경주 교수: 맞습니다.

김상석 교수: 네 이상으로 오늘 학과장님과 함께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학과의 믿기 함든 다섯 가지 진실에 대해서 파헤쳐 봤는데, 그 결과는 모든 진실로 판명이 났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이런 특별하고 좋은 혜택들을 놓치지 마시고 꼭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윤경주 교수: You can do it!
김상석 교수: We can do it!
윤경주 교수 & 김상석 교수: 글로벌사이버 대학교 실용영어학과에서 만나요!

교육목표

글로벌시대를 이끌 국제감각을 겸비한 영어전문인력양성

교육과정

실용영어학과 교육과정
차별화된 교과과정, 최고의 교수진과 강의 콘텐츠
자격증 연계

GCU TESOL (자격증)

영어뮤지컬지도사 (자격증)

영어방과후지도사(수료증)

영어독서지도사(자격증)

글로벌 시대의 특수 유망 분야를 선도할 영어전문가

영어교수법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이해와 현장 교육 능력

각 전문 분야에서의 실무 영어 구사능력

실생활 영어의사소통 능력

>>>>>>>>>>>>>>>>
>>>>